롯데 자이언츠, 17일 삼성전 '세방전지 데이'...야외 광장에 이벤트 부스 운영
사직구장서 삼성전 매치데이... 박정희 세방전지 대표이사 시구도
2025-05-15 배지헌 기자
[스포츠춘추]
롯데 자이언츠가 배터리 기업과 함께 '에너지' 넘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 자이언츠는 오는 17일 사직야구장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의 홈경기에서 세방전지와 함께하는 매치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매치데이를 맞아 세방전지는 사직야구장 광장에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배터리와 에너지'를 테마로 철봉 오래 매달리기 게임, 컬링 게임, 헤머 게임 등 세 가지 체험형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각 게임 참가자들에게는 휴대용 선풍기, 데님백, 로켓보이 쿠션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현장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치어리더 공연은 오후 12시와 1시, 두 차례에 걸쳐 각 15분씩 진행된다. 또한 로케트배터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관람객에게는 소정의 리워드를 증정하는 SNS 연계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세방전지 측은 앞으로 온라인 채널과의 연계를 통해 브랜드와 팬들 간 지속적인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매치데이의 시구는 사직야구장 '로케트배터리 존'으로도 유명한 세방전지의 박정희 대표이사가 직접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