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랜더스-삼진제약, 24일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 데이' 개최

건강 기능식품 체험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2025-05-20     배지헌 기자
SSG, 삼진제약과 함께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 데이' 이벤트를 개최(사진=SSG)

 

[스포츠춘추]

SSG 랜더스가 삼진제약과 손잡고 건강기능식품 체험의 장을 마련한다.

SSG 랜더스는 오는 24일(토)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의 홈경기에서 삼진제약과 함께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 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야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삼진제약의 인기 제품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해당 제품은 국내 최초로 액상 마그네슘, 옥타코사놀, 비타민·미네랄 성분을 배합하고 간편한 섭취 방식을 적용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경기 전에는 관람객 참여형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된다. 특히 '삼진제약 1.00초를 잡아라'라는 타임 이벤트를 통해 정확히 1.00초를 맞추는 관람객에게는 삼진제약 제품 세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우천으로 경기가 진행되지 못할 경우에도 팬들을 위한 대체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당첨 확률 100%의 룰렛 이벤트를 통해 모든 참가자는 삼진제약의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과 '위엔당 올케어샷'을 체험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 제품이 제공된다.

야구장 내부에는 '삼진제약 에너지스테이션'이 운영된다. 이곳에서는 '하루엔진 마그 부스터샷'을 시음할 수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찜 기능을 활용한 관람객에게도 제품이 무료로 증정된다.

인천SSG랜더스필드 곳곳에는 삼진제약 제품 체험 부스가 설치되며, 관람객들을 위한 포토존도 마련되어 야구 관람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SSG 관계자는 "앞으로도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 협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