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에버랜드, '최강레시 시즌2' 굿즈 110종 출시
9개 구단 유니폼 입은 '레시·비비' 캐릭터…23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공개
2025-06-19 배지헌 기자
[스포츠춘추]
KBO가 에버랜드와 손잡고 캐릭터 '레시앤프렌즈' 콜라보 굿즈 '최강레시 시즌2'를 선보인다.
KBO는 "지난해 29종 상품으로 야구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캐릭터 '레시앤프렌즈' 콜라보 굿즈를 올해는 110여 종으로 대폭 늘려 출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이번 시즌2에서는 기존 인기 캐릭터인 레서판다 '레시'와 함께 새로운 친구인 병아리 캐릭터 '비비'가 합류한다. 승리요정 '레시'와 응원단장 '비비'가 9개 구단 유니폼을 입고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상품 구성도 크게 확대됐다. 지난해 인형키링, 봉제인형, 메탈 배지 등에서 올해는 짐색, 방향제 등이 추가되어 총 110여 종의 다양한 굿즈를 준비했다.
'최강레시 시즌2' 굿즈는 23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획전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이후 에버랜드 내 'KBO 최강레시 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팬들과의 만남도 예정되어 있다. 7월 12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2025 신한 SOL 뱅크 KBO 올스타전 팬 페스트에서 포토타임과 응원용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KBO와 레시앤프렌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