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오덴세 '마스코트 텀블러' 출시...10개 구단 특색 담은 콜라보
6월 30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서 선발매
2025-06-23 배지헌 기자
[스포츠춘추]
KBO가 세라믹 브랜드 오덴세와 손잡고 올여름 야구 팬들을 위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은 KBO 리그 10개 구단의 마스코트, 로고, 컬러가 반영된 텀블러로, 야구장 직관과 일상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제품은 각 구단의 마스코트를 형상화한 3D 피규어가 장착된 스트로우 캡, 구단별 키 컬러를 적용한 텀블러 바디, 팀 로고가 삽입된 슬리브로 구성된다. 외부 패키지까지 구단 고유의 색상과 디자인 요소를 반영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텀블러는 야구장 컵홀더에 잘 맞는 슬림한 하단 구조와 304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보냉력을 자랑한다. 야구장을 직접 찾는 팬은 물론 일상 속에서도 응원을 이어 나가고 싶은 팬들에게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충족시키는 아이템으로 기대된다.
오덴세 관계자는 "이번 KBO 협업을 통해 오덴세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브랜드로 한 걸음 더 나아가길 기대한다"며 "야구 팬이라면 누구나 자신의 팀에 대한 애정을 담아 일상 속에서 응원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인 만큼, 팬심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협업 제품은 49,000원에 판매되며 6월 30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 선발매를 시작으로 이후 KBO 스토어, 오덴세 공식 온라인몰, 온스타일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