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럭코리아, 겨울철 안전 운행 위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2025-11-10     김경수 기자
스타트럭코리아

[더게이트]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수입사인 스타트럭코리아(대표이사 동근태)는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전국 18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동절기 차량의 안전성과 효율성을 강화하고 고객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총 146개 부품군, 약 1,700여 개 품목에 대해 최대 40%의 부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알터네이터, 스타트 모터, 브레이크 패드 등 겨울철 필수 부품군뿐 아니라 필터류, 브레이크 디스크 등 일반 소모성 부품과 고객 고빈도 부품 및 테크니컬 액세서리까지 폭넓게 할인 품목에 포함했다.

또한, 스타트럭코리아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주요 전자제어장치 무상 점검을 지원한다. 자체 진단 장비와 신규 시스템을 기반으로 엔진·구동계, 제동·현가장치, 전기·전장계통 등 겨울철 필수 점검이 필요한 주요 시스템 전반에 걸친 무상 점검을 제공하며, 정밀 분석 후 점검 결과 리포트를 제공하여 서비스 신뢰도를 높인다. 이를 통해 고객은 낮은 기온과 노면 결빙 등 겨울철 운행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여 차량의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하고 예기치 못한 고장을 예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동근태 스타트럭코리아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트럭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시스템 기반 무상 필수 점검을 통해 한층 더 신뢰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만의 서비스 품질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캠페인 관련 상세 정보는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365 고객 센터(080-365-82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