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그랜저, SBS 드라마 모범택시3로 만난다

- 주인공 김도기의 차로 현대차 플래그십 세단 그랜저 등장 - 스타리아 등 현대자동차 차량도 출현 예정 - 현대차는 협찬비용 없이 차만 지원한 것으로 알려져

2025-11-19     김경수 기자
현대차 그랜저

[더게이트]

현대자동차 그랜저가 SBS드라마 ‘모범택시 3’의 주인공(이제훈 분)차로 등장할 예정이다. 

오는 11월 21일 첫 방송되는 ‘모범택시 3’에서 현대차의 준대형 세단 그랜저가 등장한다. 아울러 드라마에는 그랜저 외에도 스타리아가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의 작전 차량으로 함께 나온다. 더불어 택시 회사인 만큼 쏘나타 택시까지 등장해 드라마의 현실감을 높일 예정이다. 

극 중 주인공의 차량으로 그랜저가 선택된 배경을 담은 스핀오프 필름이 지난 11월 15일 SBS 공식 유튜브 채널 ‘스브스캐치’를 통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모범택시 시리즈의 멤버 최주임(장혁진 분)과 박주임(배유람 분)이 과거 상견례 자리에서 앞으로 태어날 조카에게 선물할 ‘미래의 차’를 상상하며 의기투합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비록 비극적인 사건으로 조카는 태어나지 못했지만 그들이 상상했던 차량이 실제로 그랜저로 구현되어 무지개 운수의 주요 차량으로 채택되었음을 마지막 장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1월 18일 SBS 목동 사옥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는 주연 배우들이 그랜저를 의전 차량으로 이용해 사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여하며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