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게이트]
동원홈푸드는 비비드키친 저당 브리또 3종을 신규 출시하며 간편식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17일 밝혔다.
비비드키친은 동원홈푸드가 30여 년간 축적한 연구개발 역량을 접목해 2020년 론칭한 저당·저칼로리 전문 브랜드로, 지난해 11월 출시한 저당 브리또 3종(양념치킨·숯불매콤·바비큐)은 1년 만에 월 판매량이 약 6배 성장했다.
동원홈푸드는 이번에 저당 브리또 신제품 3종(닭가슴살 치폴레·볶음고추장·비프 마라)을 선보였다. 3종 모두 알룰로스로 당 함량을 낮춘 비비드키친의 저당 소스를 활용해 100g 당 당류 함량 5g 미만의 저당 기준을 충족하며, 통밀 토르티야와 컬리플라워 라이스를 사용해 식이섬유와 포만감을 높였다. 단백질 함량은 8g 이상이다.
‘저당 닭가슴살 브리또 치폴레’는 비비드키친의 저당 치폴레 소스와 닭가슴살, 치즈가 어우러져 고소한 풍미를 내고, ‘저당 닭가슴살 브리또 볶음고추장’은 애호박, 계란, 당근 등 다양한 비빔밥 재료를 저당 볶음고추장 소스와 담았다. ‘저당 비프 브리또 마라’는 소고기, 포두부, 청경채 등 마라샹궈 재료들이 저당 마라소스와 조화를 이룬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저당 소스 1등 브랜드 비비드키친 소스를 활용해 일상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당류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간편식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