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가이즈가 여주 신세계 아울렛에 매장을 개장한다. (사진=에프지코리아)

[더게이트]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가 17일 경기도 여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 국내 9번째 매장을 개장했다. 이번 매장은 수도권 도심을 벗어난 교외형 상권에 처음으로 문을 연 점포로, 브랜드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해석된다.

여주점은 프리미엄 아울렛 WEST 분수광장 인근에 위치하며, 약 390㎡(118평) 규모에 좌석은 112석이다. 운영 시간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오후 9시까지다.

오픈을 기념해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고객 대상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버거, 핫도그, 샌드위치 중 한 가지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크래치 쿠폰이 증정된다. 이 쿠폰을 통해 파이브가이즈 기프트 카드, 신세계 상품권, 한정판 블록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당첨 등급은 총 5단계로 구성되며, 1등은 100만 원 상당, 2등은 50만 원 상당, 3등은 30만 원 상당, 4등은 5만 원 상당의 상품이 제공된다. 5등에게는 파이브가이즈 한정판 블록이 주어진다.

파이브가이즈가 여주 신세계 아울렛에 매장을 개장한다. (사진=에프지코리아)

특별상으로는 단 한 명에게 '파이브가이즈 여주점 1년 무료 이용권'이 지급된다. 모든 경품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이와 함께 11월 22일과 23일에는 현장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가 열린다. 경품으로는 아울렛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커피 쿠폰과 놀이기구 이용권, 파이브가이즈 굿즈 등이 마련돼 고객 체험 요소를 더할 예정이다.

운영사 에프지코리아는 여주점이 교외형 상권의 쇼핑과 관광 수요에 부합하는 입지에 자리한 만큼,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고객 접점 확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국 각지에서 여주 아울렛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파이브가이즈 특유의 미식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더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