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키즈 윈터 컬렉션. (사진=MLB 키즈)
MLB키즈 윈터 컬렉션. (사진=MLB 키즈)

[더게이트]

MLB키즈가 2025년 겨울 시즌을 맞아 '윈터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통학길 아이들을 위한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겨울룩이다.

이번 시즌 핵심 아이템은 숏다운과 방한 액세서리다.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폭넓은 연령대의 취향을 고려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도심 속 겨울 분위기를 담아낸 룩들이 돋보인다.

눈길을 끄는 제품은 ‘소프트 뽀글이 바라클라바’다. 부드러운 촉감과 우수한 보온성을 갖췄으며, MLB 로고 자수로 포인트를 더했다. 버튼과 스트링 디테일로 착용이 간편하고 얼굴형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킨다.

스트리트 무드를 선호하는 아이들을 위해 ‘스톤 워싱 골지 비니’도 함께 출시됐다. 워싱 처리된 소재에 자수 로고를 더했고, 미드 기장 핏으로 다양한 두상에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겨울철 데일리룩 완성도를 높여주는 제품이다.

보온성과 실용성, 스타일을 모두 갖췄다. (사진=MLB키즈)
보온성과 실용성, 스타일을 모두 갖췄다. (사진=MLB키즈)

‘에어 데일리 패딩 부츠 로우’는 컬렉션의 마무리를 장식했다. 이 부츠는 보온성과 경량성을 동시에 갖췄다. 홈플레이트 패턴에서 영감을 받은 아웃솔 디자인으로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강화했고, 내외측 양쪽에 원터치 매직테이프를 부착해 아이 혼자서도 손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MLB키즈 관계자는 “이번 윈터 컬렉션은 추운 날씨에도 아이들이 편안하게 움직이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보온성과 실용성, 스타일을 모두 갖춘 방한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겨울 통학룩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이번 MLB키즈 윈터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더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