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와 라인프렌즈가 만난다(사진=SSG)
SSG와 라인프렌즈가 만난다(사진=SSG)

 

[스포츠춘추]

SSG 랜더스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4월 29일(화) 오후 4시 30분부터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협업은 지난해 '라인프렌즈' 콜라보레이션의 성공에 힘입어 기획됐다.

SSG랜더스는 '아주 작은 세상'을 배경으로 한 새로운 세계관의 캐릭터 '라인프렌즈 미니니'를 테마로 삼아 지난 시즌과는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말랑쫀득한 작은 체형과 지켜주고 싶은 소중한 외모가 특징인 '미니니'는 겉모습과 달리 '하찮은 귀여움'을 내세워 Gen Z 세대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1차 출시 상품은 유니폼(옐로우 컬러)을 비롯해 유니폼 짐색, 모자, 티셔츠, 랜야드, 티켓 홀더 등 야구장에서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또한 스마트톡, 휴대폰 및 에어팟 케이스, 보냉백, 응원배트, 응원타월, 아크릴 및 메탈키링 등 일상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팬들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미니 자수 와펜류도 커스터마이징 상품으로 준비됐다.

오프라인 판매는 인천SSG랜더스필드 3루 내야 복도에 위치한 '랜더스샵 by LINE FRIENDS'에서 이루어지며, 온라인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랜더스샵 by LINE FRIENDS'와 SSG.COM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민, 이로운, 한두솔 선수가 '미니니 유니폼'을 직접 착용하고 촬영한 사진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선수들이 실제 착용했던 유니폼 3벌을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한 경품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증정한다.

SSG 랜더스는 이번 1차 상품 출시에 이어 6월 중순에는 유니폼, 모자, 인형류 등이 포함된 2차 상품을 추가로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SG와 라인프렌즈가 만난다(사진=SSG)
SSG와 라인프렌즈가 만난다(사진=SSG)

 

저작권자 © 더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