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게이트]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오늘(7일)부터 단 3일간 전국 18개 지점에서 대형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한성자동차가 지난 40여 년간을 총 망라하는 기념행사로 골드바는 물론 리모와 캐리어, 고급 스피커까지 다양한 부대 선물들을 마련했다.
한성자동차는 국내에 메르세데스 벤츠 본사보다도 먼저 모델을 알리기 시작한 사실상 터줏대감이다. 그리고 그 시간이 흐른지 무려 40여 년. 그 시간의 무게를 확실하게 소비자들에게 전하고 향후 메르세데스 벤츠의 공식딜러로서 확고한 자리매김을 시도하고자 본격적인 행사에 나선 셈이다.
전시장에서는 한성자동차의 40년 여정을 함께 할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방문객들은 40년의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기념 포토존’, ▲브랜드의 발자취를 돌아보는 ‘한성 헤리티지 퀴즈’, ▲축하의 마음을 남길 수 있는 ‘메시지 월’ 등에서 한성자동차의 40주년을 함께 축하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메인 프로그램인 시승 행사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한성자동차 공식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시승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굿즈를 증정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 17 프로와 ▲다이슨 에어랩, ▲뱅앤올룹슨 스피커, ▲신세계상품권 30만 원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차량을 계약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패커블 보스턴백이 증정되며, 이달 28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금융 상품을 통해 차량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추가 경품과 사은품이 주어진다. 지난 40년간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총 40명의 고객을 추첨해 ▲골드바 10돈과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A9 스피커, ▲리모와 기내용 캐리어, ▲하이엔드 호텔 스위트룸 패키지, ▲LG 스탠바이미 2, ▲호텔 뷔페 디너 2인 식사권, ▲돔 페리뇽 빈티지 샴페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전기차 라인업(PHEV 제외) 및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메르세데스-AMG, G-Class 구입 고객에게는 조선호텔앤리조트 통합 바우처가 추가 제공되어 한성자동차만의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는 “이번 시승 페스티벌은 40년간 이어온 고객과의 신뢰와 여정을 기념하는 축제의 장이자, 새로운 미래를 향한 한성자동차의 도약을 상징하는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