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게이트]
야구 브랜드의 DNA를 품은 MLB의 키즈브랜드 MLB키즈가 겨울 시즌을 맞아 스포티한 감성을 한층 확장했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키즈는 10일 2025 F/W 시즌 여아를 위한 ‘걸스 프리즘다운’ 화보를 공개하며, 역동성과 겨울 스포츠 무드를 결합한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했다.
이번 화보는 반짝이는 오로라빛 하늘과 눈 덮인 이글루가 펼쳐진 설원을 배경으로, 겨울 스포츠 필드 위에서 빛나는 ‘리틀 플레이어’들의 판타지 무드를 표현했다.
새롭게 선보인 ‘프리즘다운’ 시리즈는 글로시한 광택감과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으로, 겨울철 야외활동에서도 자유로운 움직임과 보온성을 제공한다.
대표 제품인 ‘프리즘 걸스 글로시 미드 덕다운 뉴욕양키스’는 MLB의 상징적인 팀 로고와 유러피안 충전재를 결합해 프리미엄 스포티룩을 완성했다. 허리 스트링으로 실루엣 조절이 가능하고, 풍성한 인조 퍼 후드가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았다.
또한 ‘프리즘 걸스 하트키링 글로시 숏 덕다운’은 저학년 여아를 위한 숏핏 디자인으로, 오로라 메탈 원단과 탈부착 하트 키링이 경쾌한 포인트를 준다.
짧은 기장의 ‘프리즘 걸스 립스탑 크롭 덕다운’은 야구 점퍼를 연상시키는 실루엣으로, 밑단 스트링과 방풍 기능을 더해 겨울 스포츠웨어 감성을 살렸다.
MLB키즈 관계자는 “MLB 특유의 스포츠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여아만의 감성과 트렌드를 담은 제품”이라며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 충전재를 사용해 윤리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췄다”고 설명했다.
한편, MLB키즈의 ‘걸스 프리즘다운’은 전국 MLB키즈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