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춘추]
SSG 랜더스가 신세계푸드와 함께 '노브랜드 버거 데이'를 개최한다.
SSG 랜더스는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와의 주말 3연전에서 '어메이징 더블 NBB 데이'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NBB 데이'는 매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온 구단의 대표 이벤트다. 선수단이 특별 제작된 옐로우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를 치르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 SSG 선수단은 '2025 뉴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을 입고 그라운드에 오른다. 이 유니폼은 어센틱과 리사이클 버전으로 제작되어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온라인 판매는 5월 2일 오전 9시부터 SSG닷컴에서 시작되며, 오프라인 판매는 5월 9일부터 인천SSG랜더스필드 내 랜더스샵 by hyungii와 랜더스샵 by Emart(외야 게이트)에서 이루어진다.
특별 유니폼 구매자를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NBB 데이' 기간에 2025 뉴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노브랜드 버거 세트 교환권이 증정된다. 또한 2022~2024년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을 착용한 관람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는 콜라가 제공된다. 버거 교환권은 랜더스샵에서, 콜라는 1루 매표소 앞 프론티어 스퀘어에서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프론티어 스퀘어에 설치되는 NBB 이벤트 부스와 NBB매장, 랜더스샵에서는 NBB 부채를 나눠주며,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는 팬들을 대상으로 매일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에게는 스카이박스 이용권(1명), 2등에게는 NBB 유니폼(5명), 3등에게는 노브랜드 버거 세트 쿠폰(45명)이 주어진다.
현장에서는 체험형 이벤트도 다채롭게 진행된다. '더블 스트라이크'는 과녁을 맞추면 경품을 받는 게임이며, '4.5초를 잡아라'는 스톱워치로 정확히 4.5초를 맞추면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에게는 노브랜드 버거 콤보 쿠폰, 학용품 세트, 콜라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또한 대형 버거 모형이 설치된 NBB 포토존에서는 무료 포토카드 인화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