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공식 딜러사 동성 모터스가 팀 리더 박민우에게 차량을 후원하기로 했다(사진=NC)
BMW 공식 딜러사 동성 모터스가 팀 리더 박민우에게 차량을 후원하기로 했다(사진=NC)

 

[스포츠춘추]

NC 다이노스 주장 박민우가 구단 스폰서사로부터 특별한 선물을 받았다. BMW 공식 딜러사 동성 모터스가 팀 리더 박민우에게 차량을 후원하기로 했다고 6월 13일 발표했다.

2020시즌부터 NC 다이노스와 파트너십을 맺어온 동성 모터스는 올해로 6년째를 맞는 스폰서십을 기념해 이번 차량 후원을 결정했다. 구단 주장으로서 팀을 이끄는 박민우의 기여와 리더십을 고려한 선택이었다.

박민우가 후원받는 차량은 BMW X4 M Competition이다. 1년간 이용할 예정인 이 차량은 모터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서스펜션 기술과 고성능 엔진을 탑재해 강력한 주행 성능을 자랑한다.

동성 모터스 측은 "박민우 선수의 그라운드 전체를 조율하는 능력과 빠른 발을 바탕으로 경기를 장악하는 모습이 BMW X4 M Competition과 닮아 있다"고 후원 배경을 설명했다.

박상우 동성 모터스 부사장은 "구단의 리더로 팀을 이끄는 박민우 선수에게 BMW의 고성능 차량을 후원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고 밝혔다.

박민우는 "구단의 주요 스폰서인 동성 모터스를 통해 BMW 차량을 후원받게 되어 매우 감사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올 시즌 구단과 함께 동성 모터스의 발전을 위해 여러모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NC 다이노스와 동성 모터스는 이번 시즌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창원NC파크에서 동성 모터스 VIP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하고, 오는 8월 24일에는 '동성 모터스 스폰서데이'를 개최해 야구 팬과 고객이 함께 즐기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한다.

동성 모터스는 부산·영남 지역 최대 수입차 판매회사로 BMW를 비롯해 MINI, 모토라드, 롤스로이스 등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 또한 독일 명품 카메라 브랜드 라이카와 프리미엄 중고차 사업부 BPS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더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