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춘추]
키움 히어로즈가 네이버웹툰 인기 캐릭터와 손잡고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키움은 28일(토) 오후 5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의 경기에서 '영웅춘배DAY'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웹툰 '냐한남자'의 대표 캐릭터인 '춘배와 친구들'과의 협업으로 이뤄진다.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 캐릭터들이 야구장에 등장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당일 고척스카이돔에 입장하는 모든 관중에게는 춘배와 친구들의 일러스트가 담긴 스페셜 티켓이 제공된다. 또한 춘배 캐릭터가 직접 시구를 맡아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시구를 마친 춘배 캐릭터는 장내를 돌아다니며 팬들과 기념촬영 시간을 갖는다.



SNS 인증 이벤트 '춘배를 찾아라!'도 함께 진행된다. 팬들이 고척스카이돔 곳곳의 전광판, 홍보 배너, 춘배 캐릭터 등을 촬영해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협업 상품을 선물한다.
장외 2층 보행광장에서는 춘배와 친구들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이곳에서는 스페셜 유니폼을 비롯해 모자, 가방, 인형 등 총 22종의 협업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협업 상품은 7월 18일부터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스토어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키움 구단 관계자는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네이버웹툰 '냐한남자'의 대표 캐릭터 '춘배와 친구들'과 의미 있는 행사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행사와 출시 상품들이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으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